A/S안내
저희 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(주)는 우수한 품질관리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(주)는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A/S를 해드리고있습니다.
A/S 가이드
-
01
A/S 신청
구매하신 마켓이나 카카오톡
상담시간 평일 09:30~17:00
상담하기를 통해 접수를 신청합니다.
(토, 일, 공휴일 휴무) -
02
제품수거
A/S 신청하신 상품 택배수거
(택배사 - CJ대한통운) -
03
제품수리 작업
A/S 담당자가 상세하게
검토 및 수리 작업을 합니다. -
04
수리 완료 후 발송
수리 완료 후, 고객님께 택배 발송
(택배사 - CJ대한통운)
A/S 이용안내
- 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(주) 제품의 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.(특정상품 제외)
- 고객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발생 시에는 A/S가 불가능하거나,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.(A/S보증기간 1년)
- A/S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되며,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반송 후 재발송되는 경우엔 추가 택배비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, 수거 후 2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택배 발송해드립니다. 유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,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해드립니다.
-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개선 요구사항을 보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대처합니다.